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기침덧 하시는 분 계세요??

감기도 아니고 코로나도 아닌데 기침이 자꾸납니다 ㅠㅠ 속 울렁거리는건 기본이규 기침때문에 힘드네요 ㅠ 기침이 산모한테 안좋다고 하는데ㅜㅜ 저도 태아에게 안좋을까바 참고참다가 하는데 힘두러요 ㅠㅠ 임신하고 갑자기 시작된 기침이라 혹시 몰라서 네이버에 쳐보니 기침덧이라는게 진짜 있네요 ㅠ 저같은 분들도 꽤 계시구요 ㅠㅠ 배도라지즙 사서 먹고 있는데 별로 효과는 모루겠어용

댓글

21

  1. ㄷㄷ저도 임신하자마자 무슨폐렴걸린사람처럼 기침해대고.. 숨소리도 쌕쌕거렸어요.. 참고로 전 31년살면서 독감걸려도 인후통으로 고생했으면했지 기침은 단 한번도 네버 해본적없는 사람입니다ㅠ 기침약은 쳐다본적도 없었구요.. 산부인과에서 기침소리너무안좋고 많이하면 열오르고 배압올라가구 아기한테도 안좋을수있고, 폐렴으로까지 가면 그땐진짜 위험하다고 기침약,항생제 처방 복용4주했어용.. 지금은 7주3일차이고 토하기 바빠서 기침 멎은지도 모르고있었네요..^^;; 기침하다 죽는거아니야.. 이런생각들정도로 걱정많이됐었는데 이제는 토하다 죽을수도있겠구나싶네요 하하하.. 예비맘들에게 하루하루가 스펙타클이네요 하하하!!!!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망고여신님 정말 스펙타클한 기침후기였네요 ㅜㅠ지금은 토덧하시는군요 ㅠㅠ 고생많으시네융 그래두 우리힘내요!!! 우래기를 위해서요♥️

    2. subcomment icon

      저도 기침마니할때진짜 걱정많았는데, 걱정마세욧! 아이도잘컸고 언제그랬냐는듯 기침도 없어져욧~! 참..인체의신비예요. 그러니 걱정노노~~

  2. 저는 기침이 먹자마자 바로엄청 심해서 결국 기침하다 먹은거 다올리고 1시간뒤 배고파서 다시먹고 덧이란 덧은 다하고있는거같아여ㅜㅜ 기침걱정돼서 지난주에 쌤한테 여쭤보니 후기가 아니라 아직 8주차라 큰문제되진않는다하시네요

    1. subcomment icon

      초기에만 하구 멈췄으면 좋겠네요 톰제리맘님 이덧 저덧 다하시느라 너무 힘드시져 ㅠㅠ 구래도 아가를 위해 잘참아봐유 우리🥲🥲

  3. 저도 기침, 가래로 고생중이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우리도 초기에만 잠깐 하규 멈췄으면 좋겠어요 제발~🙏🙏 힘내유 우리🌝

  4. 저두 임신하자마자 기침 2주정도 달고 산것같아요ㅠㅠ산부인과에서는 내과가서 기침 약 처방받으라고하던데 내과에서는 임신초기라 약 처방안해주더라구요ㅜㅜ결국 물많이 마시고 견뎟습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물 많이마시면 괜찮이지나요?? 입덧이라 물 먹기두 너무 힘들어융 ㅠㅠㅠ지금은 괜찮아지셨어요???

    2. subcomment icon

      저는 그래도 물 꾸준히 마시다보니 멈춘것같기도해요ㅠ물마시기 힘들면 이온음료도 괜찮대용!저도 입덧때문에 힘드네요ㅠ

  5. 저도 그래요 ㅠㅠ 방금도 잘먹고 물먹다가 기침하다가 구역질 햇네요ㅠㅠㅜㅜ

    1. subcomment icon

      열무맘님도 고생 많으시내유 ㅜㅠ우웩 입덧하려는것이 기침이랑 동반되니까 너무 힘들어유 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이러다 입덧이 심해질까바 무서우어ㅛ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