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이면 9주차예요 ! 저는 먹는건 잘먹지만 하류종일 울렁거림이ㅠㅠ 오히려 헛구역질 같은건 1-2주 전보다 덜하긴하는데 정말 하루하루 다르더라구요ㅠㅠ 모두 홧팅합시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차. 힘드네요

이제 막 임신 9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2주 전부터 입덧이 시작됐네요. 그땐 집에 누워 있을때만 소화가 안돼는 느낌이었는데.. 이젠 주말 평일 상관 없이 출근해서까지 속이 너무 안좋습니다.. 새콤달콤이나 임산부캔디를 먹어도 그때뿐이네요.. 뭘 먹어도 속이 안좋고, 뭘 안먹어도 안좋고... 애기가 건강하게 잘 있다고 생각하면 한편으론 다행이지만, 하루종일 지속되는 더부룩함...을 넘어선 체끼.. 요새 너무 힘드네요ㅠㅠ 다들 안녕하신가요. 입덧없으신 산모님들 글 읽으면 너무 부럽워요
댓글
11
이재 7주지나갑니다....오늘 입덧약 처방받고 먹엇는데 약이 저한테는 조금 쎈거같아요....입덧도 괜찮아졌지만 자고 잇어나면 힘들어서 처방받앗는데...어휴 너무 힘드네요 부엌 근처를 못가여....그래도 조금만 참으면 괜찮겟죠.....힘내요우리
저도9주차..지난주부터 더심해졌어요ㅠ아까 밖에서 헛구역질 나와 길거리 돌위에 주저 앉았네요ㅠㅠ 입덧약을 먹어도 이러니..눙물납니다ㅠㅠ
6주차 공복입덧은 아무것도 아닌가봐요... 다가올수록 저도 그럴까봐 점점 무서워지네요 ㅠㅠㅠ
8주~10주가 젤 심하다고 하더라구요..넘 심하시면 약 꼭 처방받으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