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곧 9주차인데 변비 괴로워요ㅠㅠ

원래 변비가 있었는데 임신하고 변비 더 심해진거같아요ㅠㅠ 앉아있는 시간, 변 나오는 시간 오래걸리고 시간이 길어지고 힘드네요 ㅠㅠ 고구마 바나나 물 나름 먹고있는데도 변비약을 처방받아야하나 싶고, 하 변비가 이리 힘들줄이야ㅠㅠ너무 또 힘주면 안된다해서 너무 힘드네요🤣

댓글

8

  1. 임산부 유산균 드셔보세요 요플레도요! 글케 지내고 9주 됐는데 아직 한번도 변비없었어요

  2. 귀리밥이 변비에 짱입니다!! 설사 없이 건강한 변 볼 수 있습니다!!!

  3. 전 요거트에 유산균 2봉지 타서 먹고 저녁에 요거트 하나 먹고 물 2L 먹고 양배추까지 먹으니 하루에 한번 가더라구요 푸른주스는 마지막 방법이라서 하나씩 찾고 있어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양배추도 먹어봐야겟어요 ㅎㅎ

  4. 무타메실이라는 식이섬유 가루 있어요. 맛은 불량 오렌지쥬스 맛이래요 ㅎㅎ 푸른먹고도 효과못보신분이 이건 효과있다길래 알려드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무타메실 참고할게용 오렌지쥬스맛이면 먹을만 할거같아요😆

  5. 아침 공복에 푸룬주스 200미리 정도 원샷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푸룬주스 먹어도 된대요? 참고해야겟어용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