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젖몸살 두려워서 유축하고 있는데 유축한 모유 먹일 타이밍이 애매하더라구요 ㅠ 쌓여가는 모유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의 결고ㅏ
안녕하세요 봄이네에요 :) 얼마전에 봄이가 밤잠 5시간,6시간씩 잔다고 올렸었어요! 생후 오늘 50일이에요!!! 저녁 7시나 8시쯤 잠들면 6시간 자고 다시 새벽에 깨서 맘마먹고 또 5시간을 자거든요 모유수유중이구요!!! 밤낮 구별한 .. 결과는.. 저는 젖몸살이 왔어요.... ㅋㅋㅋㅋㅋ 가슴이 땡땡해져도 그냥 잠자느라 바빳는데 젖몸살이 왔네요ㅠㅠ 어제 가슴마사지 갔더니 아기가 밤수유 텀 길어지먼 그럴수있다면서 밤수유 텀 길어지면 중간에 일어나서 유축 20미리씩이라도 빼줘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유선염으로 이어질수잇다고 해서 걱정이긴 하지만 오늘 아침 가슴마사지도 예약햇어요ㅠㅠ 그제 새벽에 내내 냉찜질하고 눈물흘리고 오늘부터는 새벽유축 한번씩 하고있어요ㅠ 저처럼 고생하실 분들을 위해 글 적어보아요!!! 그래도 밤잠 잘자는 봄이 최고❤️👶🏻❤️
댓글
10
앗 저는 아직 조리원이지만 새벽에 자려고 유축도 안했는데 애기가 잘자도 엄마몸은 바빠야 하는군요 ㅠㅠ 팁 감사해요🥲 마사지 잘하고 오세요❤️
아.. 모유수유는 통잠의 단점도 있군요 ㅜㅜ
유선염 오면 유질이 떨어질수도있고 그로면 직수 못할수도있어요ㅠㅠ 관리꼭해주세요ㅠㅠㅠ 이상 유선염 유경험자였습니다ㅠㅠ

헉.. 유선염 진짜진짜 아프다던데ㅠㅠ 저는 다행히 오늘 유선 다 뚫고 왓어여.. 흑흑 너무 고생하셧네여ㅠㅠ

젖몸살은 또 올수있어요ㅠㅠ 마사지 계속 잘 챙겨주시거나 냉찜질 같은거 잘해주세요! 유선염 진짜 안좋아요ㅠㅠㅠㅠ
와ㅠㅠㅠㅠ5,6 시간 정말 50일의 기적이군요!!!! 24일차인데 진짜 그 날만을 손꼽아 기다려요ㅋㅋ젖몸살 너무 힘들죠...저는 조리원 나와서 바로 단유해가지고 그때 젖몸살 좀 앓았었는데ㅠ단유약먹고 평화찾았어요ㅋㅋ수유패드 얼려서 냉찜질하면 편하고 좋대유ㅎㅎ

젖몸살 너무 아팟어요ㅠㅠ 오늘 드디어 마사지 받고 다 해결됐어요^^ ㅎㅎㅎ꼭 50일의 기적이 오시길 ❤️ 수유패드 냉찜질 꿀이네요..❤️ 참고할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