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맘때 130먹기시작해서 지금 45일차인데 계속 130-140 왓다갓다해요 어떤날엔 1000 넘엇는데 애가 토하지 않으면 의사가 괜찮다고해서 줫어요. 굳이 제한두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천넘게먹는 날은 확실히 방귀도 많이뀌고 배앓이를 좀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수유텀 늘려보려고 일부러 날좋은날에 밖에나가서 3-4시간 채우고 먹이고 잇어요ㅠㅠㅎㅎㅎ(저희집 애는 밖에 나가면 애가 배고프다고 덜 보채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일차 아기 130미리 먹는데 괜찮나요ㅠㅠ
3.17로 태어나서 30일인 오늘 4.5키로예요 조리원에서부터 잘먹는다고 하셨구 조리원에서 90미리로 나와서 100으로 늘렸다가 그마저도 부족해서 두시간 지나면 울더라구요 ㅠㅠ 이모님이 부족해보인다 하셔서 어제부터 130으로 늘렸는데 그것도 한방울도 안남기고 다먹어요 텀은 3시간씩 거의 딱 맞춰졌는데 하루 총량이 1000이 넘네요 조절을 해줘야하는건지 ㅠㅠ 그냥 다 줘도 되는건지 ... 엄마가 소아비만이였어서 괜히 걱정이 태산이네유ㅎㅎ
댓글
10
17일차 딸랑구인데 110씩먹고 70 80먹어도 총량 1000을안넘기네요
29일차 여자아기 120ml먹구 3시간 텀이에요
24일차 아가95~100정도 먹어요~잘먹는 아가는 30일차에 130은 괜찮지 않을까요?
저 32일 아가 100-130 왔다갔다 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