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먹는양이 좀 적은것같아요~ 저 정도면 한시간 반 만에 깨서 먹을것달라고 할 것같아용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새벽에 안자요ㅠㅜ
조리원 퇴소 후.. 12일째되는 애기가 새벽에 잠을 안자네요ㅠㅜ 대변 소변 잘하고ᆢ분유도 한시간, 두시간텀으로 40~60미리 먹는데ᆢ잠을 도통 안자는데 괜찮은걸까요? ㅠㅜ졸린거같은데 안아줘도 울고 내려놔도 울고ㅠㅜ
댓글
10

근데 혀로 밀어내고 안먹어요ㅠㅜ

ㅠㅠ 그럼 힘드시겠네요ㅜ40먹고 중간트림하고 다시 먹는 경우도 있더라고요~중간트림 후 남는거 중탕 한번만 하시고 먹여보시는 것도..

네ㅠㅜ해볼게요~~
헉 낼모레 퇴소인데 걱정이네요🥲 애기가 계속 칭얼대서 어째요 .. 먹는양이 부족한걸까요?

근데 낮에는 또 잘자더라구요ᆢㅠㅜ
분유양이 좀 부족한 건 아닐까유?? 즈히 애기 24일차인데 모자라면 안자더라고요ㅠㅠ

아..이제13일차 애기에요
아직 환경에 적응중이라 그럴수도 있어요!

그런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