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증때문에 33일차즈음 단유했어요 단유하면 좋아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소양증인데 모유수유하시는 분 있나요? 🥲
저는 임신했을때 20주부터 임신소양증이 생기기 시작해서 참다참다 30주부터 너무 간지러워서 죽을것 같을때마다 3-4일에 한번씩 약 먹었었는데 출산하면 좋아진다고 그래서 철썩같이 믿고 있었는데.. 출산하고나니 지금 너무 간지러워서 이틀에 한번씩 약 먹고 있어요ㅠㅠ 지금 직수랑 모자르다 싶으면 유축수유해서 주는데 소양증이 이것때문에 더 심해지는건가 해서 분유를 줘야하나 극심한 고민에 빠졌어요ㅠㅠ 완모를 해보자!! 했는데ㅠㅠ 소양증 있으셨던분들 좋아지셨나요?? 어떻게해야 빨리 좋아지는거죠? 🥲 아기보는것보다 간지러운게 더 힘드네요 🥹🥹
댓글
4
유츅수유했었는데 소양증 생겨서 ㅠㅠ 비판텐이나 리도맥스 발라도 되기는 한다고하셨는데 저는 냉찜질이랑 보습 열심히하고 최다한 안긁는걸로 버텼었어요 ㅠㅠ
약 안드시는거면 괜찮을 것 같은데..😯😯😯😯
소양증은 약이..제일빠른데.. 수유부도 먹을수있는 항생제가 있다고는 하는데 좀 찝찝해서ㅠㅠ 모유수유하면 소양증 생기기도한다고해서 완모하실거면 병원가서 상담하시고 약타서 빨리ㅜ낫는게ㅠㅠ좋지않을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