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기능저하라네요ㅠ

제가 갑상선검사만 조심히지나가자 생각했는데ㅠ 어제 문자를 받았는데.. 갑상선기능이상소견으로 내원하라는.. 우려했던일이 현실이되었네요ㅠ 회사 지참하고 아침에 병원아래 내과가서.. 결과내용듣는데.. "갑상선기능저하" 오마갓~ 오늘도 어김없이 피검사와 갑상선초음파검사하고왔네요ㅠ 다행히도 초음파에는 이상이 없다고는하는데ㅠ 제발 오진이길바라는ㅠㅠ 또결과들으러 토욜에 가야하는데 무섭네요ㅠㅠ 무탈없이 잘지나갔음하네옹ㅠ 혹 갑상선기능저하이신 베동님계시나용?

댓글

14

  1. 저도 7주차에 피검하니 갑상선 수치 높고 저하증이래서 약 받아왔어요. 임신 중에 먹어도 상관 없고 안먹고 수치 높으면 좋지 않다 하더라구요. 임신 전에 전혀 건강문제 없었고. 임신하면 호르몬과 몸의 변화로 생길 수 있대요. 한달에 한번 피검하는데 아마 출산까지 먹어야 될 것같고 출산 후에 정상으로 돌아올 것같다 하네요.

    1. subcomment icon

      피를 계속뽑아야하네요ㅠ 뽑아도되니 아이에게는 무탈만하면야~~ㅋ

  2. 저도 갑상선 호르몬제 먹고있어요ㅎㅎ 혼자일 땐 조금 부족해도 살만한 수치인데, 둘이서 살기엔 많이 부족하다고 의사쌤이 그러시더라구요ㅎㅎ 어떤 글에서 봤는데 갑상선 호르몬제는 태반을 통과하지 않는다고 읽었던 적이있어요~ 정확한 내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심은 되더라구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태반을 통과하지않으면 참 다행인건데요~ 두명의 몸으로 하루하루 지내는거니 더 신경써야겠어요^^

  3. 저요!6주차때 검사받아서 갑상선저하 이야기 들었어요ㅠㅠ 여성분들은 많이 그렇다고 하셨어요. 저는 그다음주에 다시 검사해서 정상 나왔어요!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셔욘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받지말자하그있어요~ 받음 아기한테도 안좋을까봐ㅠㅠ 좋은일만있길~♡♡

  4. 저는 임신전부터 갑상선기능 저하증이였어여 꾸준히 약먹으면서 정상수치로 만들어놓긴햇는데 정상이여도 계속 먹어야 한다하더라구요! 그리고 임신중에 갑상선약을 안먹으면 아기가 저능아 나올 확률도 잇다고 꼭 필수적으로 먹어야한다햇어여!!! 임신전에 어떤병원에 약타러 갔는데 갑상선이 아닌데 갑상선약 지어달라고 온 산모도 있엇대요~ 뭐똑똑한 아기를 낫는다나ㅋㅋ 병원에서는 피검하고 정상이면 절대 안지어준다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여!

    1. subcomment icon

      그렇다고 하더라그요~~ 먹으라고하면 먹어야지용~^^ 아이건강을 위해서라도~~

  5. 저도 똑같이 오늘 재검하고 왔습니다... 결과가 잘 나오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우리 좋은결과 나오길 기도해요~^^ 잘나올거에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