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스차서 잠이안와요... 배출도 마음대로 안되네요ㅠㅠ 유산균 열심히 먹으려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가스가 자꾸 차요ㅠㅠ
9주 4일째인데 배에 자꾸 가스차서 부글거려요ㅜㅜ 변비는 아직 없는데 왜이러는걸까요.. 소화가 계속 잘 안되는 것 같네요😭
댓글
10

진짜 방구라도 시원하게 나와줬으면... 힘냅시당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이제9주차인데 밤만되면배에가스가차서미치겠어요ㅜㅜㅜㅜ

다들 가스땜에 고생이시군요ㅠㅠㅠ
임신하면 소화기능이 떨어져서 그렇다구 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그래서 매실이나 아니면 트레비.조금씩먹다가 임산부 먹을 수 있는 천연효소 찾아서 먹고있어요

전 효소가 안맞는지 효소 먹으니까 더 부글거리고 가스가 더 많이 차더라구요😂
소량으로 자주 드셔야해요 소화불량와서 부글부글 거리는게 저랑 비슷하네용ㅜㅜ힘내요우리

마쟈요 쫌만 많이 먹으면 더 배가 부글 거려요ㅠㅠ!!
저도 계속그래서 병원에물어보니 아가생기면 가스차는건 당연하다고해여 나아지는것보다 아가가 점점크면서 소화불량도심해진다고 하셨어요.....소화제안되고 매실차..드세요ㅠㅠ

매실차.. 챙겨놔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