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염증 .....

3월 22일 유도분만 실패 후 응급제왕했어요 제왕 후 일주일 입원해있는 동안 매일 열이 38도 까지 오르고 상처부위도 아프고.. 남들은 하루하루 좋아지는 데 저는 며칠이 지나도 걸을 때, 앉을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3일차 되는 날 드레싱하는데 상처부위에 고름이 나오더라구요.. 그 이후 부터 날마다 항생제 먹으며 짜내고 소독하고의 연속... 너무 아파서 짜낼때마다 엉엉 울고... 너무 힘들었어요 상처도 너덜너덜 내 마음도 너덜너덜 하.. 7일차되는날 퇴원하고 조리원 올라갔는데 조리원에서도 고름이 나왔어요🫠 다들 빠른 걸음으로 걸어다니는 데 저는 아직 몸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 상처부위에서는 열이 뜨끈뜨끈 하고🥲 결국 다시 개복해서 관 삽입하여 고름 흘러나오게 하자고 해서 제왕 10일차만에 재수술 했답니다. 개복해보니 피부 밑에 지방층이 있는데 대부분 지방층에서 염증이 생기는 데 저는 지방층 밑에 근막 아래에서 염증이 생겨 그 부위 잘라내고 1000cc넘게 씻어냈다 하시네요..병원에서도 이런 경우 처음이라고 의사선생님 간호사선생님 다들 오실 때마다 얘기하시더라구요..? 처음 열이 났을때 열이 떨어지도록만 해열진통제와 약한 항생제약 처방만 해주셨는데 진작 항생제 주사 처방 해주시지... 그냥 이런 저런 상황이 원망스러웠어요 재수술후 7일 더 입원해야한다고 해서 아직도 병원에서 항생제 맞으며 치료중이에요.. 아가도 제대로 보지 못하고 독한 항생제 치료중이라 강제 단유중이에요 왜 하필 나인지 많이 울고 아가 생각에 미안한 마음도 컸지만 얼른 회복 하는 것에 집중하기로 마음 다잡고 있어요🙄 저처럼 제왕 후 열이 오르거나 상처가 회복 되지 않을때 꼭 빠른 판단 후 치료 받으세요..!!!

댓글

5

  1. 너무 힘드셨겠어요 ㅠㅠㅠ 좋아질거예요~! 화이팅!!!

  2. 엄마 몸이 건강해야 아가도 건강해요! 어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3. 맘고생 몸고생 많으시네요ㅜㅜ 화이팅입니다

  4. 제왕만으로도 힘드셨을텐데.ㅠㅠ재수술까지…너무 고생많이하셨어요! 앞으로 좋은일만 생길건가봐요! 응원합니다

  5.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드셨겠네요ㅠ 애기 생각해서 더 힘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