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차...30일이 두려워여.. 귀신같이 도우미 이모 딱 가시면 난리를 치는지...ㅠㅠ 힘내요 우리모두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술이땡기네용
34일차 아기입니다 도우미아줌마가고 4시간째 울다 지금잠들었네요. 분유도맥여보고 기저귀도갈아보고 잠도재워봤는데 눕히면 깨고. 잠들어도 10분도안되서 일어나고 죽을맛이네요. 한약거의 다먹어가는데 담주부턴 술마셔야 육아스트레스를 풀거같네요 ..🫥🫥🫥
댓글
7
다들 아이를 달래며 밤을 보내내요 ㅠㅠㅜ 정말이지 안자고 울때면.... 같이 울고 싶네요
전 내일이 아가 30일인데 울컥울컥 함니다... 손목도 허리도 아프고 아기가 낮에는 잠을 거의 안자서 너무 힘드러요😭😭
등센서 작동 중인가요 ㅜㅜㅜ 힘내세요!!
저희 애기만 안자고 우는 줄 알았어요 다른 애기들은 다 잠만 잘잔다는데ㅜㅜㅜㅜ 저희 애기는 깨어있는 모든 시간에 다 울어요ㅜㅜ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