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쌍둥이 임신중인데...지금 9주인데...수액도 맞고잇을뿐....입덧약도...제대로 듣지도 않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안듣는분들 계실까요?ㅠ
하루 최대 4알까지 복용 가능하다해서 먹기도 해봤는데 ㅎ..이게 무슨일 전혀 안듣네요...수액도 최대 3일까지 가고 4일째 새벽부터 온 속이 다 뒤집어져요ㅠ 이 시간도 언젠간 지나가겠죠..? 너만 건강하다면야 엄마는 언제든지 버틸 수 이따....🥲
댓글
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둥이 대단하세요 진짜🥹🥹🥹🥹..아가들 엄마좀 덜 괴롭혀죠😂

그니까요...입덧이...진짜...너무...힘들어요....ㅠㅠㅠ세상 예민해서 남편이 해준 음식도 맛이 이상하다고 ㅋㅋㅋㅋ승질 엄청내서 여러번 싸웟어요 ㅋㅋㅋ
저는 입덧약 먹으면 말끔히 없어지길 .. 바랬는데 그러긴 커녕 잠만 오길래 안 먹고 있어요 주변에선 힘들면 먹으라는데 별로 효과가 없는 거 같아서 ㅠㅠ 보면 잘 듣는 엄마들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사람마다 다 다른 거 같아요 😢

진찌 사바사 인가봐요...그저 이 시간이 어서 지나갔으면 할 뿐..
저 입덧약먹구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금요일 저녁에 먹구 아침에 일어나는데 몸이 너무 무겁고 누가 위에서 누르는 느낌이고 계속 졸렵고 움직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다시 안먹고 있는데 몇번먹으면 적응된다하더라구요ㅠㅠ 근데 먹고났을때 증상이 너무 안좋았어서 안 먹구 참으려구요😭

진짜 입덧은 버티는게 답인거 같아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괜춘해지겠죠~ 빨리 그날이 오길🙏 오늘도 잘 버텨봐용^^
초반에 저도 그랫습니다....한 일주일째되니 괜찮아지더라구요 그때 정신이 좀괜찮아서 병원가서 처방받아왓어요.....너어어어어무 힘들엇어요 진짜 먹는것도 별로 못먹고 다토하고.... 지금은 괜찮아져서 약먹고 나아졋어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거애요ㅠㅠㅠ울기도 많이 울엇내요힘냅시더

ㅠㅠㅠㅠㅠ감사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허ㅓ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진짜 자다가 새벽 3시에 일어나서 토하고 돌아와서 다시 자욬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허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우리 힘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