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이 많으신분 ~~~걱정인형 ㅠㅠㅠ

주변 몇분들은 아기집만 봐도 알리시고 태교여행도 생각하고 그러던데 전 기형아검사 (2차)까지는 해야 맘이 놓일꺼 같아요. 태교여행도 최대한 미루고 있어요 원래 자체도 걱정이 많은 편이라 ... 엘베 떨어지면 어쩌지...갑자기 사고라던가 될 걱정보다 실패하면 대체로 이걸해야지 등 이런 성격인데 .... 임신하면 긍정적임 생각 하라는데 문득문득 걱정이 앞서요 ㅠㅠ 제가 부정적이면 그런일이 일어날까 싶고 아이한테도 영향이 미칠까뵈 걱정되고 ㅋ우리 아이 건강하게 태어날껀데 제가 너무 못믿나 싶고 그렇네요.... 휴... 왜이럴까요 저는 ㅠㅠ

댓글

10

  1. 저도 셤관으로 임신한 오늘 딱 10주된 사람입니다 근데 엊그제부터ㅜ갑자기 입덧이 없어서 너무 불안해요 ㅠㅠ 오늘 병원가는 날인데 우래기 제발 심장 잘뛰고있길 진심으로기도하도 바래요

    1. subcomment icon

      저도 ㅋㅋ 입덧이 나아지고 있는것도 불안해요 ㅎㅎㅎㅎㅎ

  2. 저도 그래요 ㅜㅜ 유산 경험도 여러번이고 시험관해서 어렵게 갖게 된 아이인지라.. 심소 듣고 왔는데도 걱정걱정.. 나가는 거 좋아하고 걷는 것도 좋아했는데 그것도 잘 못하겠구요 ㅜㅜ 아이한테 미안해 죽겠어요.. 엄마가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하는거 같아서 미안하더라고요. 오락가락 하루에도 몇번씩 마음이 뒤숭숭하지만 우리 힘내요!! 잘 될거에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유산 경험도 없는데 어찌 이런 걱정이 많은지 별일 없을테니 우리 걱정내려놓아요

  3. 저도지난번 임신에 그랬어요 의사쌤이 담주에 오라는데도 2주있다가고 초기인데 속초여행가고 무알콜맥주먹고 할거다했는데 계류되고 나니 이번엔 세상 유난스런 산모됐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이번엔 별일 없울꺼에요

  4. 저도 그래요 심지어 저는 계류유산이력이 3번이라 매일매일 걱정인형 한아름 끌어안구 끙끙대요..심소만 들음 맘 편해질 거 같았는데 심소듣고도 계류유산됐단 글 보고난 뒤론 또 전전긍긍이네요ㅜㅜ 아가믿고 맘편히 있어야지 해도 이게 참 맘대로 안되서 저도 속상하네요🥲🥲🥲 그래도 우리 아가 믿고 힘내요! 예쁜아가 품에 안을 수 있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래요!! 아가를 믿고 긍정적으로 보내봐요 !!! 맘져요 맘대로 안되는게 참 ㅎㅎㅎㅎ

  5. 꿀복맘님 저도 알리지 않았어요 태몽꿔준 지인만 눈치채서 그렇지 친정아버지ㆍ언니ㆍ동생들 친구들도 몰라요 ㅎㅎ 저도 매일매일 걱정인형^^ 작년에 유산하기도 했고 노산이라서 12주 기형아 검사 통과후 이야기 하려고 해요(5월중순) 운동도 걷기만 주5회 쫌만 배아프면 누워있고 매일매일이 걱정이예요^^ 월요일날 심장소리듣고 임신확인증 받으러 가는데 벌써부터 심장이 꽁닥꽁닥 부정적인 생각 안하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긴 해요 정말 긍정적인사람이었는데 임신하니까 부정적인 생각들이 많이 들긴해요 그래도 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 최선을 다해서 아기를 지키고 있는거니까 속상해하지 마시구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행복한데 걱정되고 그렇네요 !! 되도록 별 생각 없이 생각 자체를 하지 말아야겠어요 ㅎㅎㅎ 걱정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거 같아요 똥글이맘도 별 이벤트없이 순산하실꺼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