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피비침

이제 8주에 진입했는데요 자꾸 피비침이 있어요 ㅠㅠ 5-6주때도 계속 피가 비쳐서 2주동안 질정을 넣었는데 다시 또 그러네요 ㅜㅜㅜ자궁 피고임도 없다는데 왜그러는지 혹시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같은 증상이신 분들도 계실까요?

댓글

8

  1. 계속 피비침있어서 누워만잇는데도 계속 나와요 자궁도 깨끗하고 경부도 깨끗하대서 그냥 빨간피 아니니 무시하고 지내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이걸로 스트레스받으면 또 안좋고 악순환이니까 너무 신경쓰지말아야겠어여 ㅠ

  2. 저도 피고임 없는데도 갈색혈이 소량 나오는데.. 저는 경부쪽이 조금 약해서 그런것같아요. 없었는데 경부에 폴립(용종)이 작게 하나 생겼다고 하시더라고요. 아기나 아기집, 자궁이랑은 무관해서 넘 다행이긴 해요. 혹시 자궁경부쪽 문제는 아닐지요? 피곤해도 경부가 헐 수 있다고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래서 다들 눕눕 안정 하나봐요 ㅜ

  3. 저는 둘째아이 가졌을때 피비침이 새빨간피여서 무서워서 계속 병원가기도 했고 병원에선 원인을 못찾겠다고 하더라구요.자궁에 피고인것도 없다고 했었고.. 그래서 더 집에서만 움직였고 대도록이면 눕눕생활 했어요.ㅜㅜ!둘째 출산 했고 지금은 건강하게 잘크고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역시 눕눕이 답인가봐요 ㅜ

  4. 저도 8주차에 일한다고 계속 앉아있었더니 배가아프면서 피비침있더라구요ㅠ 몸이 너무 피곤해도 피비침이 있을 수 있데요 ..ㅠ 몸 관리 잘하셔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쉬면 괜찮은데 일할때 꼭 피가나요 ㅠㅠ 감사합니당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