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가 아파서 병원가서 바로 약처방받고 2일만에 좋아졌어요! 겔포스같이 쭉 짜먹는것만 먹는데도 좋아졌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위경련?위아픔?
10주차인데 지난주부터 새벽에 꼭 깨요 위가 너무아파서 그러는데 이게 막 위경련처럼 아프고 그러거든요ㅠ 빈속이라서 그런건지.,.우유먹고 자도 꼭 새벽 2시3시에 깨요..병원가봐야할까요? 전 입덧이 심해 약 먹고있어요 그래도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가끔 토하고 그러네요.. 언제 끝날까요ㅠ힝..
댓글
4

저도 내일 받아볼께요!! 좋아지셨다니 희망을 걸어봅니다!!:)
위경련에 우유나 유제품이 제일 안좋다고 들었어요 속쓰려도 우유드시지마세요!(위장 컨디션 좋을때 유제품..) 차라리 정 힘들땐 병원에 말하면 임산부 먹을수있는 제산제나 위장약 처방해준다고 했어요! 위장약은 임산부가 먹을수 있는게 있으니까 설사,경련,토덧 같은거 너무 참지말라고 했어요 ㅜㅜ

약처방 받으러 가야겠어요!! ㅠ 고마워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