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엔 동네 병원으로 갔었고 찐 산부인과는 6주차에 1번 7주차에 1번 (멀리계신 부모님 만나기로해서 드릴 초음파사진이 필요해서)(원래 2주후에오라했음) 8주차에 1번 (주말에 무리를해서 걱정되서)(원래 2주후에..) 10주!차 이번주 목요일에 가요! 처음으로 2주만에 마음은 매주 가고싶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분들은 병원 얼마나 자주가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지금 7주차인데 총3번가서 질초음파 했거든요 근데 다음주에 또오라셔서 8주차에 4번을 갈것같아요 듣기론 초음파 많이해도 안좋다고 들었는데 너무 자주가는것같아서요ㅠㅠ 그리고 갔다오면 그날은 밑이 빠질것같이 아프고 배가 뭉그덩하게 아파서 병원가기가 싫어요ㅠ 다른분들은 7~8주차에 병원 몇차례 가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9
초음파 자주 봐도 상관없어요 ㅎㅎ 아기한테 영향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습니다 :)
모두 자주 갈 수 있어 너무 부럽네요 :) 호주 거주중인데, 7-8주차 / 12주차 / 20주차 초음파는 출산까지 단 3번 보러 갈 수 있어요 ! (첫 초음파 / 1차 기형아 / 2차 기형아) 궁금해도 갈 수 없고! 맘대로 산부인과 전문의 보러 갈 수 없기에 인고의 시간인데, 댓글들 보니 정말 자주들 가시네요,!!!🥹
초기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오라고 하고 7주에 보시더니 이벤트 없으면 이제 2주간격으로 오라하샸어요!
저는 6주차,8주차 갔다왔고 앞으로 12주차에 예약하고 왔어요. 의사 선생님이 짜주신 스케쥴대로만 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