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슴은 지금까지 아파본적은 없어요 9주차 초음파 봣는데 잘 크고잇대요 생각해보니 제가 워낙 가슴이 작아서 그냥 크기만 커지고 아프지는 않는건가 싶어요 ㅋ 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찬데 가슴이 하나도 안아파요
임신하고서 입덧도 별로 없고 가슴도 안아프고 붓지도 않아요 엄청 극 초기에만 아팠고ㅠㅠ 괜히 아기가 잘 있는지 걱정되는데 저처럼 가슴 안아픈분 계세요?
댓글
3
저두 7주 지났는데 가슴이 아픈적이 없네여
저요ㅎ 갈수록 들하네요 ㅎ 그래도 배가아프거나 피비침있다거나 큰 이상증상 없으면 스트레스 안받고 맘편히 생각 하려구요~~ 잘 크고 있을거라 믿어야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