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 8주4일 임신확인

노산 8주4일 임신확인

5-6주차가면 아기집이 보이거나 안보이거나해서 또 바로 가야할거같구 장거리 업무등 여차저차 8주가 되어 첫 내원하게 됐어요 참 초기에 암것두 모르고 매일 5-6시간 장거리 출퇴근하고 근육통이 올정도로 피티를 받거나 커피도 매일 마시고.. 남편이라 크게 싸워 헤어질까 고민도하고 스트레스도 마니받던 찰나였는데.. 진한 두줄을 확인했을때 아.. 어쩜 이시기에 이렇게 찰떡같은 아가를 주신 이유가 있다고들 다들.. 조언하시네요.. 어제 첫 내원. 다른병원 갔다왔냐며 늦게왔냐던데 한방에 심소도 듣고 젤리곰도 만나구 아가도 주수에 맞게 잘크고 있다며 임신축하 받았어요😅 노산(42세) 계획에 없이 갑자기 자임되서 우려했는데 모두 10달 무탈하게 튼튼한 아가 만나길 기도할게요🙏🏻🥰

댓글

15

  1. 임신 알고 부터 매일 걱정 속에 살아요 애기가 잘 있는지 항상 불안불안ㅠ 저는 38세 7주입니당 갑상선 수치가 좀 높게 나와서 약 먹는뎁 어찌나 미안하던지ㅠ 그래도 좋은 생각하면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2. 저도 38살 7주되었어요~ 전결혼준비중에 선물이 찾아와서~ 다이어트보다는.. 태아에 더 집중하게되네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앗 아직 젊으신데요 ㅋㅋ 결혼준비중에 젤귀한 혼수가 되신거 같아요 복덩이💜 다욧땜 덜 드시고 그러시지마시구 좋은거 마니마니 챙겨드세용

  3. 나이대가 다 비슷하니 저도 첫 댓글 남겨요~~^^ 전 41살 셋째에요ㅎ7주구요~ 예정엔 없던 셋째지만 두아들만 키우다 예쁜 딸 꼭 낳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ㅎ

    1. subcomment icon

      저랑 나이도 같으시고 셋째에 7주까지~~~^^ 저는 고2, 7살 두아들키우는데 이번엔 간절히 딸이였으면 해요ㅋㅋ

    2. subcomment icon

      아공~ ㅎㅎ 전 지금 10살 8살 아들둘이요~^^ 반가워요~~~ㅎ정말 딸이길 같이 응원 할게요~~🙏

    3. subcomment icon

      우리연령 아직 괜찮은가봐용 쫄았는데.. 다자녀 훌륭하십니당👍 예쁜딸 만나시길 응원할게요🙏🏻💙

    4. subcomment icon

      ㅋㅋ우리 아직 젊네요~🙊 모두 건강히 순산하시길 기도할게용~^^

  4. 38세7주 입니다🙌🏻 저도 이번주에 여러가지 스트레스 상황이 많아서 걱정되서 촘파 보고 왔네요ㅠㅠ 다행히 애기는 잘 있다는데 안정기때 까지 아주 쫄보되겠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쫄보.. 저두 그래요ㅎㅎ 잦은 스트레스 그럼에도 강한 우리아기천사들😇 안정기는 열달내내 모두 조심해야한다고 하니 우리 이제 편한마음으로 지내봐용

  5. 노산의 저력 저도 낑겨서 화이팅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저만 나이많구 외톨이인줄 알았는데 비슷한 연령대분들이 베동에 있으셔서 좋아요 퐛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노산 8주4일 임신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