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10주 차 전에 초음파 하실때는 그런 말씀이 없으셧나요?? 저도 저 글 읽자마자 물을 많이 마시게 되네요;;;; 혹시 몰라 ~ 루이보스타 추천드립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애기집이 작대요…
아기집이 작으면 유산될 확률도 높고 기형아가능성도 높대요.. 아가는 건강한데 그 집이 문제네여…마음이 안좋아요
댓글
5

루이보스차가 좋은가보군요 내일당장 사야겠어요 저도 시험관이라 걱정스럽긴하네요 저는 생각보다 원래 물을 전혀안먹는데 입덧때문에 물을 엄청 먹고이세요 수분섭취가 좋다고 하시니 더더욱 마셔야겠어요

유기농 루이보스티를 꼭 드세요 하루에 1리터 이상
물 많이드세여 아기집 키우는데 수분섭취 중요하다네요!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10주차 난임병원 졸업햇는데 저 소리를 들어서 너무 맘이 안좋았거든요 ㅠㅠ 희망을 주셔서ㅜ정말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