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더 많아지지않으면 괜찮을거에요 저도 갈색혈 계속 나왔는데 아기는 튼튼하게 자라고있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 갈색혈 괜찮을까요?ㅠㅠ
6주 0일에 심장소리 bpm 111 듣고 다음주 수요일에 검진 예약해놨는데요 어제 입덧 엄청 심하게하고 오늘도 시름시름 앓다가 방금 화장실갔는데 속옷에 묻을정도는 아니나 휴지로 닦으면 갈색혈이 닦여요ㅠㅠ 배도 약간 생리통 하듯이 알싸하게 아프구요ㅠㅠ 검진갔을때 피고임은 없다고 하셨어요... 일쉬고있어서 하루종일 집에 있는데... 그래도 눕눕하는게 최고겠죠...? 혹시 임신초기에 고양이자세하면 안좋나요?ㅠㅠ 가스가 많이차서 고양이자세 자주했는데.. 그래서 그런가해서용ㅠㅠ
댓글
3
병원가도 안정취하라고 하시는듯 해요 .. 힘든일 하지마시구 넘 심하면 병원다녀오시는게 좋을듯 해요!
저도 그래서 놀래서 병원 갔었는데 살짝 피비침은 경부에 상처가 나서 그런거라고 걱정말라 하셨어요!!! 그리고 일상생활도 해도 된다고 했어요!!! 그래도 너무 걱정되면 병원 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