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띠하고 갔눈데 속싸게 자체에 발 나눠이ㅛ는거 했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외출할때
아가들 예방접종하러 갈때 어떻게 입히셨나요?! 다음주에 비씨지랑 비형간염 맞추러 가는데.. 병원갈때 입힐라고 우주복을 사놨는데.. 생각해보니 지금 스와들업을 하고 생활해서.. 스와들업 빼고우주복만 입히면.. 아기가 아직 좀 놀랄거같은데.. 어떻게해야하죵..?ㅋㅋ
댓글
12
가슴 등 청진해서 상하 분리된옷입히는게 편해요 입안 귀볼때 울어서ㅋ 빨리끝내는게좋으니ㅎ
전 바디수트에 양말 신기구 겉싸개 했어요!!

아기띠할생각이어가지구요 ㅠㅠㅠ
우주복에 아기띠워머 하고가시면 될거같은데용

우주복입히면되는대 아기가 지금 스와들업을 하는데 우주복만 입히면 놀랠까봐서요!!ㅎ

오래걸리진않으니까요 그리고 아기띠하고 잘안아주고계시면 괜찮을거에용
비형간염은 허벅지에 주사놓고 비씨지는 팔에하거든요 베넷수트에 스와들업 겉싸개 하고갔어용

전 아기띠를 하고 갈생각이어가지구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