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욕하시나요? 저는 매일 2~3회 좌욕하는데 한번이라도 건너뛰면 불편감이 상승하더라구요. 좌욕 자주 해보세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회음부 녹는실
회음부 녹는실 얼마정도 지나 녹나요??? 11일 됐는데 기미가 안보이네요ㅠㅠ 그리고 회음부 쪼이는 통증이 있는데 실이 다 녹으면 이런 불편한 느낌도 괜찮아지나요???? 다른분들은 아프고 불편하면 병원에서 실밥을 뜯어준다고 하던데, 녹을 때까지 기다리는게 아니라 좀 뜯어달라고 해야되나 싶어서요ㅠㅠ
댓글
25
저는 5일차에 실밥뺏어요!!!! 그거빼니까진짜ㅜ살만해요ㅠㅜ 뺄때아파죽지만 불편하시면얼른가서빼달라하세요ㅜㅜ
저도일주일쯤됐을때 실밥을약간다듬어?주셨어요. 그러고나서통증훨씬줄었어요.
좌욕자주하면 잘 녹는다 하더라구용!!
이주정도되니 괜찮아졌어요☺️

조리원에서 다 회복하고 나가신거에요??

아뇽 3일만병원에 입원해있다 집에왔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