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 좋아요 가볍고 아이가 입에 물기에 적당한 크기인거 같아요 ㅋㅋ 스와비넥스? 그거 샀는데 아가가 쪽쪽이가 커서그런지 오윀하면서 거부해서 바꿨어요 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유목민입니당 ㅠㅠ
빕스 더블하트 누크 다 안물어서 마지막 희망으로 모윰 방금 주문했어요ㅠㅠ 누크는 좀 빠는거같긴 한데 자꾸 뱉어요... 자꾸 자기 입술을 빠는데 빨리 택배 오면 좋겠어요ㅠㅠ
댓글
11
국민쪽쪽이 아벤트 추천해용...!
아벤트,빕스,모윰 다안물고 뱉고 나노베베꺼만 물어용
나노베베 쪽쪽이 잘 물더라고여!!!
아벤트는 물고 모윰은 뱉어내서 아벤트 야광으로 추가 구매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