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키로중에 9키로는 2주만에 금방빠지더니..그이후로 현재 출산하고 딱 4주됏는데 0.1키로도 변화가업네요 🥹🥹 손가락마디며 손목이며 너무아파용 ㅠㅠ다행히 친정부모님이 3주 오시고 남편이랑 세분이서 힘든 집안일은 돌아가면서 해주셔서 최대한 안쓰려고 하고잇어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붓기 및 회복
어느덧 출산한지 30일 다되어가네요. 아기 수유텀, 수유량, 배앓이등 온통 아기얘기만 관심 갖다보니 저도 출산한지 30일이 다되어가더라구요. 이쯤되면 엄마들 붓기 다 빠졌나요? 저는 아직 빼야할게 17키로에서 10키로가남앗구요 ㅎ 손발이 특히 손이 다시 붓는거같고 최근엔 아침에 손가락 굽히기도 아프네요. 나만 회복이 더딘가ㅜ붓기는언제빠지나ㅜ 이거 다 살되는건가ㅜ다욧해야하나 별생각이 다드는 유축타임입니다. 다들 많이 회복되셨나요?
댓글
10
저도 손가락 아파요 ㅠㅠ
저도 손가락은 아직도 얼얼 하구 힘들어요 ㅜㅜ 36일차입니다 ㅋㅋㅋ
5키로 남았어요..붓기는 없고 제살같아요^^... 저는 여름에 다이어트 한약 먹을 예정이에요 임신전에 한약으로 살을 많이 뺀적이 있어서용
저는 출산 11일차고 20키로 쪘다가 현재는 8~9키로 빠졌어요! 붓기는 출산하고 5일정도까지 진짜 심했다가 지금은 거의 다 빠진것같아요! 아무래도 모유수유를 하다보니까 살이 빠지고있는것 같은데 한달 안에 단유하고 본격 다이어트 할 예정입니다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