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붓기 및 회복

어느덧 출산한지 30일 다되어가네요. 아기 수유텀, 수유량, 배앓이등 온통 아기얘기만 관심 갖다보니 저도 출산한지 30일이 다되어가더라구요. 이쯤되면 엄마들 붓기 다 빠졌나요? 저는 아직 빼야할게 17키로에서 10키로가남앗구요 ㅎ 손발이 특히 손이 다시 붓는거같고 최근엔 아침에 손가락 굽히기도 아프네요. 나만 회복이 더딘가ㅜ붓기는언제빠지나ㅜ 이거 다 살되는건가ㅜ다욧해야하나 별생각이 다드는 유축타임입니다. 다들 많이 회복되셨나요?

댓글

10

  1. 16키로중에 9키로는 2주만에 금방빠지더니..그이후로 현재 출산하고 딱 4주됏는데 0.1키로도 변화가업네요 🥹🥹 손가락마디며 손목이며 너무아파용 ㅠㅠ다행히 친정부모님이 3주 오시고 남편이랑 세분이서 힘든 집안일은 돌아가면서 해주셔서 최대한 안쓰려고 하고잇어용 ㅠㅠ

  2. 저도 손가락 아파요 ㅠㅠ

  3. 저도 손가락은 아직도 얼얼 하구 힘들어요 ㅜㅜ 36일차입니다 ㅋㅋㅋ

  4. 5키로 남았어요..붓기는 없고 제살같아요^^... 저는 여름에 다이어트 한약 먹을 예정이에요 임신전에 한약으로 살을 많이 뺀적이 있어서용

  5. 저는 출산 11일차고 20키로 쪘다가 현재는 8~9키로 빠졌어요! 붓기는 출산하고 5일정도까지 진짜 심했다가 지금은 거의 다 빠진것같아요! 아무래도 모유수유를 하다보니까 살이 빠지고있는것 같은데 한달 안에 단유하고 본격 다이어트 할 예정입니다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