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중이면 부분 목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목욕? 부분목욕?
지금 육아종 치료 중 입니다~ 목욕을 시겨야 하는데 통목욕을 시켜두 되나요? 아니면 부분목욕..?ㅠㅠ
댓글
5
육아종 저희 애기도 치료했는데 부분 목욕만 해주거나 신생아라 목욕 자주 안해도 괜찮다고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중요부위만 따뜻한 물에 손수건 사용해서 닦아줬어요! 치료중에는 배꼽에 물이 들어가면 안된다고 해서요!! 치료된 당일 몇 시간 이후부터는 목욕시켜줬어요!!
전 통목욕은 안시키고 머리랑 세수는 시키고 몸은 닦아주고 있어여 엉덩이랑 발은 살짝 담궈서 씻기구요!!
저희 아가도 육아종땜에 조리원 퇴소 후에 두번이나 병원가느라 외출을 감행했는데ㅠㅠ 건조하게 관리해줘야해서 의사선생님이 나을때까진 부분목욕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부분목욕을 해줘야겟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