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대 탈락!

오늘 아가가 비자 사진을 찍어야 돼서 아침에 모자동실 끝나자마자 사진관을 갔는데요! 돌아와서 옷을 갈아입히려고 보니 제대 탈락을 했어요! 태어난지 11일 째인데… 괜찮은 건지. 사진 찍을 때 조금 버둥거리고 칭얼거리고 사진 받을 때까지는 내내 잠만 잤는데… 그러다 떨어진 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조리원에서는 그러다 떨어져도 괜찮다고 말씀하시긴 하는데 바로 소독 하신다고 데려가시기는 했거든요. 그래도 초보맘은 불안하네요. 저녁 모자동실 때 신생아실에 여쭤보고 배꼽 소독을 해주면 될까요?

댓글

22

  1. 소독 잘 하면 괜찮을 거예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1. subcomment icon

      넹넹~ 감사해용

  2. 예봄이는 6일차에 배꼽 떨어졌는 걸요! 괜찮아용ㅎㅎ

    1. subcomment icon

      외출 후에 돌아아서 제대탈락한 걸 봐서 그런지 조금 놀랐어요ㅋㅋㅋㅋ

  3. 저도 8일차에 떨어졌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역시 육아는 사바사인 것 같아요ㅎㅎㅎ

  4. 저도 9일차에 탈락했어요 ㅎㅎ 조리원에있는 동안은 조리원에서 소독 해주셨어요 ㅎㅎ 집에와서 소독 해주긴 하는데 19일차인 지금은 거의 묻어나는게 없네용😊

    1. subcomment icon

      역시 제대탈락도 사바사! 조리원 나와서도 소독을 꾸준히 해줘야한다는 걸 해윤맘님 덕에 알아가네요ㅎㅎ 소독약은 미리 사뒀는데 아직 오픈 전이라 조리원 퇴소하고부터 꾸준히 소독해줘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ㅎㅎ 넹 그럼요🥰

    3. subcomment icon

      ㅎㅎ 감사해용~🤗🤗🤗

  5. 저희 아기도 오늘 11일찬데 제대탈락했어요! 기저귀 갈려고 열었더니 떨어져있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보통 이맘 때면 알아서 똑 떨어지나 봐요ㅎㅎㅎ 데굴 굴러 떨어질 때 전 좀 놀랐는데 소율맘님은 안 놀라셨나봐요👍🏻👍🏻👍🏻

    2. subcomment icon

      저는 너무 기쁜맘으로 아침부터 냉큼 탯줄도장 주문했답니다😂😂

    3.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은 기쁜 마음으로 도장 만들어주려고 신랑하고 둘러봤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