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너무 귀여워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9주0일

매주 병원갈때마다 조마조마 한데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있어서 너무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 예쁜 아기가 건강하게 무사히 제 품에 오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12
힐링되네여ㅎㅎ아 너모귀여워요
너무 귀엽게 있네요 병원갈때 너무떨리죠 ㅠ
ㅋㅋㅋ그림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옆의 그림도 아기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저도 오늘 9주0일, 내일 병원가는데 걱정되면서도 설레요. 아기가 잘 있기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