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자기전1,일어나서1,오후에1 먹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는 시간
입덧약 혹시 다들 언제 드세요? 전 자기전 두알 먹으라해서 그렇게 먹고있는데 저녁만 되면 속이 너무 유독 안좋아서여ㅠ
댓글
15

잠 많이 안오셔여??
전 자기전 두알이 담날 효과가 별로인 것 같아서 그냥 자기전에 한알, 다음날 점심전에 한알 요렇게 먹어요ㅠ 입덧약이 저렴하면 자기전 두알, 담날 한알 총 세알 먹었을텐데.. 비싸니까.. 총 두알로 어떻게든 버텨보고 있네요ㅎㅎ

마쟈요..한달에 10만원 정도 드는꼴이라..
저는 밤10:30~11:30에 한번, 아침 9~10시에 한번 먹는데 저녁에 가끔씩 컨디션 안좋을때 있지만...이렇게 먹을때 대체적으로 좀 낫더라구요 ㅠㅠ 둘다 공복인 상태에서 먹구요!
저도 5시부터 속 울렁거림이 너무 심해서 저녁 먹고 7시부터 먹어요 자기전에 먹으니까 넘 심해서 잠도 안 오더라구요 ㅠㅠ 좀 일찍 먹으니 나은 것 같아요

약사님께서 입덧약은 위가 아니라 장에서 녹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공복에 먹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식사1시간 전쯤이나 자기 전에 먹으라고 하시던데 혹시 모르니 확인해보세요^^
자기전 두알 먹어도 딱히 효과가 안느껴져요. ㅠㅠ 입덧약효과 기대했는데 저한텐 안맞나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