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입덧약은 사랑입니다💜 비싸도 떨어지기전에 바로바로 탈꺼예요. 약 의존 이런거 신경안쓰고 저부터 살아야겠습니다.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에 들어서 입덧이 너무 심해 약을 처방받았어요! 그제 약을 먹고 어제는 정말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진작 먹을걸하구요ㅠㅠ 근데 의사선생님도 말씀주셨듯 약에 너무 의존하지말라하셔서 어젯밤은 약을 먹지않았는데 오늘 웬걸...아무렇지 않습니다ㅜㅜ 약을 먹지않아 입덧이 다시 심해질거라 예상했는데 아무렇지 않으니 괜시리 좋으면서도 아이생각하면 불안하기도 합니다ㅜ 입덧을 하는게 아이가 건강하다는 증거라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입덧약은 사랑입니다💜 비싸도 떨어지기전에 바로바로 탈꺼예요. 약 의존 이런거 신경안쓰고 저부터 살아야겠습니다.
입덧이랑 아이의 건강이랑은 전혀 상관없대요!! 입덧 하나도 없이 순산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ㅎㅎ 너무 걱정마시고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저도 그랬어요! 참다참다 결국 입덧약을 처방받고 하루 복용했는데 다다음날까지 약을 안먹어도 괜찮아서 조금 걱정되기도하고 증상이 없으니 약을 안먹고있었는데 이틀삼일 지나니 증상이 또.. 간만에 변기통과 깊은 대화를 나눴슴다!! ㅋㅋ 그래서 그날은 결국 또 약을 먹었는데 다음달 바로 입덧이 또 있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입덧이 심했다 잠잠했다 정도의 차이가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넘 걱정마세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