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무증상이라 불안해요ㅠㅠ

아랫배 콕콕도 없고 가슴도 만지면 통증 느껴지는정도? 그외 화장실 자주 가는거 빼곤 임신전과 같아요 저번주 수요일 심장소리듣고 2주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ㅠㅠㅠㅠㅠ과여뉴ㅠㅠㅠㅠ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네여ㅠㅠㅠㅠㅠㅠ 저처럼 아예무증상 있으신가요???? 😭😭

댓글

14

  1. 몇주신가요? 저 배콕콕도없고 입덧도 없고 냄새도 뭐 멀쩡하고 걍 입덧이라도있으면 덜불안하겠다 이야기하고다녔는데 8주차부터 입덧왔어요ㅠㅠ 무증상.. 즐기세요...

    1. subcomment icon

      저8주차요 ㅎㅎㅎ 근데 엄마가 저 가졌을때 입덧을 안햇다고하네요 다행이 좀 덜 불안해요 .. ㅋㅋ

  2. 저도 10주차인데 무증상이라 걱정이 많았어요 병원 다녀왔는데 너무 잘 커주고 있고 뱃속에서 꼬물꼬물 놀고 있더라구용 ㅎㅎ 효도한다 생각하고 있습니당^^

    1. subcomment icon

      꼬물꼬물 논다니 ㅎㅎ 표현이 너무 귀여워요!!! 금동이도 언능 커서 뱃속에서 노는 모습보고싶네용 효도하는 우리애기들 건강히 순산합시당^~^

  3. 저도 초반에 배콕콕마저 사라져서 불안햇는데, 남편이 효자라고 엄마힘들지말라고 그러는거라고 했어요 우린 효자를 가진거에요😘❤️

    1. subcomment icon

      말을 너무 예쁘게 하시네요!! ㅎㅎ 저는 아직 성별안나왔는데 지은님은 성별 나왔나봐요~~ㅎ 저도 어서 안정기 오면 좋겠어용 ㅠㅠ

  4.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모든 엄마들 화이팅이에여!!!

  5. 저는 11주차인데 증세 거의 없어요 12주 4일쯤 초음파 하러 오라고 해서 지금은 이제 걱정을 할수도 없는 상황이에요 왜냐면 7.8주차때 증세없어서 9주차 초음파 보고 왔거든요 ㅋㅋ 이제는 샤워할때 괜시리 손가락으로 배를 퉁퉁쳐봐요 "애기 잇니~~ㅋㅋ 잇는거니" 하구요 근데 냄새에는 아직 민감해서 그러려니 해요 ㅜㅜ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냄새에 엄청 민감한데!! 원래 민감햇어서 ㅠㅠ은근 무증상 많아서 안심이에요!! ㅎㅎㅎ 다다음주까지 어케 기다리죠..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