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일일이 글 달지못했어요ㅜ 저도 급한불끌때사용하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계속 물어도되나요ㅜㅜ
이제 26일차 아기에요ㅜㅜ 아기가 관리사이모분오실땐 잠도잘자고 잠투정하다가도 안아주면금방 잠들고 또 거의 쪽쪽이 안쓰시던데 전ㅜㅜ뭔가부족한건지 아기가 잠투정할때 아니면 빨기욕구가계속있을때마다 쪽쪽이를찾아요ㅜ 계속물려도괜찮을까요ㅜ 잠투정도 점점늘어나고 어떻게해야될까요ㅜㅜ 그리고 수유텀이 2시간으로만 지켜도될까요ㅜㅜ
댓글
6
저는 급한불 끌때 좋더라구요 ㅜㅜㅜ 저는 다행히(?) 아가가 오래 안물더라구요 ㅜㅜ
모르겟어요..그냥 내가당장 급하니 물리게돼여ㅋㅋㅋ
저는 쪽쪽이 급한 상황때는 물리는데 그것도 신명나게 빨때도 있고 어떨땐 뱉어버리더라구요 🥹🥹🥹
삐뽀삐뽀 119 보니까 모유수유 하는 경우엔 생후 4주 이내에 쪽쪽이 안 쓰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배고플 때 쪽쪽이 물리는 것도 안 좋다고.. 그 외엔 쪽쪽이 잘만 쓰면 빨기 욕구 충족시켜주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30분 이내로 물려주라는데 잠들면 쪽쪽이 빼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