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쪽이 없으면 안됩니다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쪽쪽이 사용하시는 분들 낮에도 쪽쪽이 사용하시나요? 아기가 너무 의지하고 집착하고 습관될까봐서 낮에는 아예 안물리고 밤에나 새벽에 한번정도? 물리고 있어요! 텀이 많이 남았는데 너무 찾아서 잠자기 힘들어하거나 제가 죽기직전이거나..ㅎㅎ 이정도일때만 물리고 있는데.. 분유텀을 좀 늘리고 싶은데.. 쪽쪽이 도움받아도 괜찮을지 해서요..ㅠ 지금 140씩 3시간 간격인데.. 3시간반정도로 늘리고 싶어서요 ㅠ 며칠전에 총량 1000을 넘었지뭐에요 ㅠㅠ 괜찮을까요 ㅠㅠ
댓글
9
저 낮밤 관계없이 수유텀이나 달래기용으로 쪽쪽이 계속 쓰고있어요ㅎㅎ

저도요ㅜㅜ 애가 대놓고 쪽쪽이를 요구해여..마치 배거픈거처럼 입을 벌려대는데 젖병은 거부하고 쪽쪽이물이면 잠잠해요..
저는 텀 시간 벌때? 또는 저녁에 너무 찡찡이 될때 쓰고 있는데 그것도 어떨땐 뱉어버리고 마냥 울때도 있더라구요 🥹🥹🥹
낮에는 잘 안물리고 저녁에 칭얼거릴때만 물려용

텀기다려야할때는요??

낮에는 텀 조절안하고 배고프면 주려해요!! 저녁서부터 텀 조절할때 사용하구요!!
저 낮에 분유텀 조절할때 쪽쪽이 도움받고있어요😃쪽쪽이 없음 배고파죽는다고 난리에요😮💨

오늘처음 낮에 사용했어요! 괜히 습관될까 걱정이되서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