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귀엽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 루아 손발 조형물 만들었어요~~>_<

우리 루아 손발 조형물 집에서 저랑 남편이랑 친정엄마랑 다 같이 해서 만들어 봤는데 어떤가요~~!? 직접 만드는 DiY인데 처음 치곤 잘 만든거 같나요?ㅎㅎ 우리 베동님들 눈빛으로 한번 봐주세욧!!!>_<❤️
댓글
6

손은 정말... 이쁘게 됫었는데 얇게 되서ㅜ 루아의 새끼 손가락이 부러웠더라구요ㅜ 그래서 2차 시도를 했는데 아주 성공적이였어용ㅎㅎ
우와!!! 대단하세요!!! 너무 귀엽네요!!!

처음 치고는 잘 만든거 같죠? 점토에 손하고 찍으려니 루아가 울어서 그거 말곤 협조를 잘해줘서 금방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욧!!ㅎㅎ
DIY도 있군요??!! 넘 귀여워요!

쿠팡에 재료 풀세트로 팔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해서 오늘 만들었어욧!!!ㅎㅎ 루아가 좀 울긴 했지만 달래가지고 후딱 만들었어요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