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양은 어떤식으로 늘려주고계신가요?

43일차 여아이고 4/7일기준 4.1키로였으니까 지금은 좀더 늘었겠네요 현재는 낮에는 평균 2시간반~3시간텀으로 120씩먹이고있고 밤이나 새벽에 길게잘때는 깨우지않고 깨면먹여서 4시간-5시간텀될때도있어요 양은 동일하게 120씩먹입니다 총 수유횟수는 평균7회정도되는거같은데 오늘은 중간에 울고안자서 시어머님이 좀더 줘야 배가차서 잠을잘잔다하셔서 2시간정도 텀에 한번더줘서 횟수가 추가됐네용 산후도우미분은 한번에 확늘려서 애기가 게우는지를 보고 수유양을 맞출수도있다고 알려주고 떠나셨는데..ㅎㅎ도우미분한테 그닥 신뢰가있던편이아니라..그리고 별로 좋은방법으로 들리지도않았어서요.. 어떤식으로 어떻게 수유양 맞춰가고 늘려가고계실까요-?

댓글

3

  1. 저두요 !! 애기가 먹고싶은 만큼만 주고있어요 !!

  2. 전 아가가 먹고 싶은만큼 주다보니 평균치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만 주다보면 아가가 이제 더 달라는 때가 와요 ㅋㅋ 그때부터 20씩 더 줘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이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