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랑 비슷하네요~저는 오늘부터 140 먹이게 됐는데요~ 10시에서 12시 사이에 먹이게 될 막수는 160 먹이고 푹~~~~재워 보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0일 아가 총 수유량 1000. 0_0!!!
안녕하세요^^ 3월베동님들 모두 육아 생활에 적응 잘 하고 계신가요~~? 저희 아가는 오늘 딱 40일째 지구 정복 중인 4.6kg 남자 아가 예요🩵 다름이 아니라 지난주 하루 총 수유량이 900대 였는데 어제 오늘 1000을 넘었더라구요?!?! 화들짝 놀라서 글 남겨요~ 수유텀은 2시간반에서 3시간 정도, 평균 8회, 수유량은 100~140정도 먹고 있어요! 이대로 유지해도 괜찮은 걸까요? 아님 배통을 너무 늘리고 있는 걸까요ㅠㅠ? (150x몸무게=총량 이라는걸 봐서요.. 이걸 기준으로 하면 690 인데.. 허허허허허) 밤에 잘 잘땐 4시간, 보통은 3시간 정도 자고 있어요~~ 그리고 통잠을 바라는..건.. 아직 무리겠죠? ㅎㅎ 밤수, 막수 이런거 하기도 아직 이르겠죠?
댓글
4

저는 낮에 120 으로 줄이고 막수 160 으로 해보려구요!!!
저는 곰과 호랑이가 인내 했다는 100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아가 상태에 따라 1200까지고 괜찮다고 들었어요! 게우지 않고 배 안아프고 잘 응가하면 넘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