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은 좀 긴거같아요! 비슷한 일차인데 전 수유량 고민이라서요 혹시 아기 몸무게 여쭤봐도 되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 25일차 밥안먹고 4시간이상 수면 깨워야하나요?
아직 신생아인데 120ml 2시간30분~3시간 텀으류 먹이고있는데 오늘은 곧 수면시간이 4시간정도 되는데 깨워서 먹여야할까요??? 너무 깊이 잘 자고있어서 고민이네요 신생아아니면 그냥 자게 둘텐데...
댓글
9

너무 진짜 너무 늦은 답변이지만 41일차 5.7kg이예요..!
잘 먹고 잘 응가하면 안깨워도 될것 같아요!
넹 깨우세용!
저는 안 깨워요 ㅠㅠ 병원 간호사쌤은 깨워서 먹이라곤 하셨는데... 4시간 넘게 자더라도 5시간은 안 넘기길래 ㅠㅠㅠㅠㅠ 우선 기다렸다가 먹이고 있어요.. 그래도 몸무게 잘 늘더라고요.
저는 4시간쯤깨웠어요 30일 지나고부터는 4시간 지나도 5시간만 안넘기자 하고있고 시간두면서 서서히 시간 늘려보려고요 신생아는 탈수걱정돼서 깨우는거라던데 그건 이제 좀 커서괜찮아도 자면서 당떨어진대서요ㅠ 34일차고 50일전까지는 좀 깨워주려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