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3일 아기 잠만 자요 ㅠㅠ

하루에 분유 수유 6번.. 어떨땐 5번이요.. 밤에는 6시간이상 자고 낮에도 4시간이상 텀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근데 한번에 100-120밖에 안먹거든요 수유량이 600남짓이라 깨워서 먹일까도 싶은데 잠들면 안일어나요 뭘해도 안깨요…😓 주변에선 30일 지나서 괜찮다는데 이런 아가들 또 있나요?? 몸무게는 4.5 정도예요

댓글

12

  1. 저희 애기들이 요새 그래요. 오늘은 밤잠 6시간 잤어요. 어제 수유도 5번밖에 안했고...먹을때 100~130/한번 150 먹었네요 총량은 여전히 600 초중반언저리에요

    1. subcomment icon

      걱정안해도 되는거겠죠.??🥲

  2. 저희 남콩이가 그래오 ㅋㅋ 의사가 억지로 깨울필요없다고 그냥 잠이 많은애래요 ㅋㅋ 잠이 식욕을 이긴거라곸ㅋㅋ

    1. subcomment icon

      지금 저희애도..낮 두시에 먹고 내내 자길래 억지로 깨우고있네요..😓잠이 식욕을 이기나봐요 ㅋㅋ

  3. 전 좀 수유량과 밤잠은 살짝 덜하고 몸무게는 같네요, 저도 걱정되서 소아과 의사쌤한테 물어봤는데 저보곤 수유량이런거 보다 두 개를 중점으로 보래요, 먼저 몸무게가 잘 늘고있는지(하루 20-30그램) 그리고 소변 횟수요!!(하루 9-10회이상으로 알고있어여) 저도 이렇게 말씀드리지만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에여😭그래도 쌤이 괜찮다하셔서 나름 맘을 진정시키고있어여

    1. subcomment icon

      쌤이 괜찮다하셔도 걱정되는 엄마마음이죠🥲

  4. 몸무게 느는거면 넘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와 우리집 아들은 100먹어두 3시간 가기가 어렵든데 ㅜㅜ 부럽슴다.. ㅜㅜ 통잠자고시퍼요 ㅜㅜ

    1. subcomment icon

      통잠 자는게 좋은건데 하면서도 먹는양이 적어 걱정되네요 ㅠㅠ 얼른 통잠의기적이 올거예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너무 부럽네요..저희 아가는 120 정도먹는데 1시간30분텀이고 잠도 안자요..제발 잠 좀 자주면 좋겠어요ㅠㅠㅠ제가 알기론 몸무게가 줄거나 엄청 더디게 늘거나 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알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럼 하루 총량이 꽤 많겠네요 잘먹는거 부러워요😭 잠을 얼른 많이 자주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