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사레 안들려요!!

안녕하세요 27일된 남아를 키우고 있어요 !! 몇일전에 아이 우유 먹일때 사레 걸려 고민이 되서 글을 올렸는데 그 도움으로 이유를 찾아서 공유 할려구 올려봐요 ! 최근에 애기 먹일때마다 3번씩 사레 들려서 밥먹이는거 너무 무서웠어요ㅠㅠ 또 걸려서 숨이 잘 안올라오면 어쩌지 ? 태어나자마자 젖병으로 잘 먹어줬는데 몇일전부터 먹을때 예전보다 힘을 더 줘서 빨고 한꺼번에 다 먹지 못하더라구요… 오늘 신생아 젖꼭지에서 사이즈 업 하나 해줬는데 사레 안 들리구 잘 먹어주더라구요 !! 요 몇일 너무 속생했는데.. 신생아 젖꼭지는 너무 얇아서 사출이 심해서 인지 계속 사레 걸렸나봐요 ㅠㅠ 항상 고민있을때 여기에 글을 쓰고 있은데 베동님들 있어서 너무 든든합니다 ㅠㅠ! 요즘 다들 너무 힘드시죠 ㅠㅠ ? 가끔 베동님들 글을 읽을때마다 눈물이 날때 많아요 .. 저는 지금 캐나다에서 지내고 있어서 조리원도 못가고 출산하고 다음날에 바로 퇴원했어요… 퇴원했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알려주는 사람도 없어서 남편이랑 육아하는데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럴때마다 여기에 글을 쓰는데 정말 얼마나 힘이 되던지… 베동님들 항상 감사해요 !! 같이 힘내요 ~

댓글

6

  1. 맞는 젖꼭지 진짜 찾기 힘든거 같아요 !!

  2. 저도 오늘 소독해둔 s젖꼭지 시도해봐야겠네요. 제발 잘 먹어주길~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타일러 빠는 힘이 좋은가 봐요. 어려울때 서로 돕는 베동 좋아요~~

    1. subcomment icon

      그런가봐요 ! 베동님들 있어서 너무 든든한걸요

  4. 저는 작은거 쓰는데 사레 들리고 힘들어해서 한단계 올려줬는데도 ㅜㅜ 그러드라구요 ㅠㅠㅠ 흑흑 ㅜㅜㅜ 흥분하면서 먹어서 더 그런가봐요 ㅜㅜ

    1. subcomment icon

      흥분해서 먹는거 같아요 … 근데 매번 걸릴때마다 너무 무섭더라두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