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입덧약 저도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백화점 화장실에서 유아용 변기 잡고 토하는데.. 술 안먹고 토하니 민망하더라구요.. 집에서도 토하는데 입덧약 먹으니 흰 침만 나와요 =_=.. 10주차인데 전주랑 별반 차이 없네요...... ㅠ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4일차인데 7주차 부터 시작된 입덧으로 너무 고생중이네요 ㅠㅠ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고 속은 계속 울렁울렁 입덧약을 하루에 2-3개 먹어도 크게 좋아지지 않는 것 같아요.. 회사에서 일할때도 기운이 하나도 없고 피곤한 날은 입덧이 심해지는 것 같고.. 이 시기를 어떻게 잘 극복할 수 있을까요ㅠ 좋아질 날이 오겠죠?
댓글
19
탈퇴한 유저
입덧약 저도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백화점 화장실에서 유아용 변기 잡고 토하는데.. 술 안먹고 토하니 민망하더라구요.. 집에서도 토하는데 입덧약 먹으니 흰 침만 나와요 =_=.. 10주차인데 전주랑 별반 차이 없네요...... ㅠㅠ..
저도 9주 4일차..어제도 토하고 수액맞고 나오자마자 또 토했네요 ㅠㅠ 5주차부터 고생중... 끝은 있겠죠??? 힘내봐요 ㅜㅜ
고기류 식사하면 속 더 많이 뒤집어져요ㅠㅠ 물먹기도 힘들고 저도 입덧캔디 힘들더라구요 살이 쭉쭉 빠지고 있습니다ㅠㅠ 사과 수박 들어가고 담백한 국물류 콩나물해장국도 도전해보세요 저 5주차부터 입덧했고 10주차 들어왔는데 쉽게 나아지진 않아요ㅠ 그냥 적응하는 중일뿐 힘내세요!!! 잘 이겨내보자구요ㅠㅠ
저도 그래요 고기 좋아했는데 고기는 거의 못 먹고 ㅠㅠ과일만 좀 먹네요 ㅠㅠ 화이팅 해요 우리 !!
입덧캔디가 있더라구요~ 아주 신 레몬캔디인데 그나마 사탕먹을때 괜찮은거같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전 그것도 안맞더라구요 ㅠㅠ 조금이라도 달면 또 싫기도 하고ㅡ
5주부터시작해서 8주피크찍고 괜찮아지더니 11주차 다시 심해졌어요ㅠㅠ 언제 끝나죠ㅠㅠㅠㅠ
다들 더 심해지시는군요ㅠ 이제 9주인데 얼른 끝나몀 좋겠어요.. 힘내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