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오전에 한알, 저녁에 한알 먹고있는데요 . . 흰토만 하루에 한두번하는데 저녁에 한알 늘려서 총 3알 먹어야하나 싶네요... ㅠㅠ... 진짜 입덧약에 갑산성 치료약에 영양제에 약쟁이 된것 같아요 =_=.. 밥 먹는 것도 일이예요 ㅠ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 저는 매일해요. 심할땐 하루에 3-4번씩.. 공복에도 토하고.. 입맛에 먹는걸 먹어도 토하고.. 입덧약을 하루에 두개씩먹긴하는데 안먹나 먹나 똑같이 울렁거리고 토해요. 너무 힘들어서 지쳐요ㅠㅠ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는 오전에 한알, 저녁에 한알 먹고있는데요 . . 흰토만 하루에 한두번하는데 저녁에 한알 늘려서 총 3알 먹어야하나 싶네요... ㅠㅠ... 진짜 입덧약에 갑산성 치료약에 영양제에 약쟁이 된것 같아요 =_=.. 밥 먹는 것도 일이예요 ㅠㅠ..
전두알에서 오전1알늘리고 토안해요!
어 저도 어제부터 3알로 늘렸더니 훨씬 살 것 같아요...!!!!
저두요.. 너무 괴로운데 안끝나네요
정말 울고싶네요ㅠㅠ
심한날은 물만 먹어도 토할때도 있어요… 입덧약도 못먹는날이있죠ㅠㅠ 토하느라ㅠ 약사님이 그렇게 못먹는날에는 다음날 아침이라도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찾아보니 보통 자기전 2알 아침1알 먹는 산모님들도 많더라고요..
엇 저도 두알에서 방금 한알 더 추가 처방받고왔어요!! 물만 먹고 토할때는 진짜 위액까지 같이나와서 목구멍이 쓰라리더라고요ㅠ
물먹고 토할땐 설마 이 물도 토한다고? 싶어요..
너무 힘들어요.. 다들 어떻게 일하세요? 진짜 죽겠습니다ㅠㅠ 먹고싶은거 땡기는거 언제 생겨요..?
저는 퇴사했는데 진짜 출근하시는분들 리스펙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