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명 뜻 뭐예용?!

저는 샤인인데 남편 성이 선씨라 선샤인으로 예전부터 생각해둔건데 사람들이 다 샤인머스캣인줄 알고 샤인머스캣 왕창 보내줬어요ㅎㅎ;;..(안좋아함ㅠ)다른분들 태명이랑 이유도 궁금한데 알려주세용~~

댓글

5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복덩이입니다 첫째는 축복이였구요 4년만에 둘째생겨서 남편이 복덩이로 지었네요 10주 접어 들었어요

  2. 저힌 엄마가 지어주셨어요!!축복이라구요ㅎㅎ애기생기고 집안에 좋은일만 있거든요!복덩이가 제 시아버지가 부르는거라 복덩이 축복이래요ㅎㅎ

  3. 안좋아함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임테기 두줄전에 태몽부터 꿨는데 그게 금반지 꿈이어서 반지에용ㅋㅋㅋㅋ 난황도 반지 처럼 생겼더라고여

  4. 저는 다온이요! 사전에는 없지만 풍문으로(?) 순우리말인데 모든 좋은 것이 다 온다는 뜻이라고 해서, 진짜 겨우겨우 만난 우리 애기 좋은 것만 다 받아서 오라고 다온이라고 지었어요. 구씨라서 거꾸로 하면 온다구❤️예요. 건강하게 오면 좋겠어요 ㅎㅎ

  5. 저희는 토딱이에용! 작년에 유산경험이 있어서 올해 토끼띠엔 딱 붙어서 잘 커서 나오라고 토딱이라고 지었어용ㅎㅎ 매일매일 토딱아 딱 붙어서 잘 커줘야돼~~ 말해주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