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울렁거림 ㅜㅜ

9주차 접어들어요.. 입덧이 없는 것 같은데 저녁만 되면 속이 울렁거려요ㅠ 비염때문에 냄새도 못맡고 그래서 입덧 없능 줄 알앗는데.. 저녁 먹고 눕기만하면 더뷰룩하고 속이 울렁거려요 토는 안하고 속이 계속 울렁거리기만 한 것도 입덧인가요? ㅠㅠ 저같으신 분 있으싱가요? ㅠㅜ

댓글

12

  1. 저요ㅜㅜ 토도 안하고 먹는거 진짜 잘먹는데 하루종일 울렁거려요.. 토하기 딱 직전… 얼른 입덧이 끝나기만 기다려요ㅠㅠㅠ

  2. 제가 지금 딱 9주차접어드는데 저녁만되면 이상하게 속이 울렁거려요ㅠㅠ하루중 신랑퇴근하고 같이먹는 저녁시간인데 오늘은 너무심해서 차려주지도못하고 방에 누워있어요ㅠㅠ

  3. 저두요 토는 안하눈데 계속 울렁울렁 ㅠㅠ 회사엣 있을땐 그래도 괜찮은데ㅡ퇴군하고 오면 좀 더 안좋아지고 ㅠㅠ 그래서 약을 4-5시에 하나 먹고 자기전 10시에 두개 먹어요

  4. 체한것 처럼 속답답하고, 소화안되고, 저도 저녁 먹고 누우면 제일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저녁에는 가볍게 먹거나 죽먹으면 그나마 속이 편안한 것 같아서 그렇게 하고 있어요ㅠㅠ 그리고 너무 빈속도 울렁거리기도 하고 해서 두유 마십니다. 처음엔 답답하다고 매운거 찬거 먹었는데 그러면 더 속이 안좋더라고요ㅜㅜ 화이팅입니다

  5. 저도 비염심해서 냄새가 덜 나긴 하는데 하루 종일 울렁거리고 힘드내요 속도 쓰리고 입덧이라고 의사쌤이 이야기 해주셨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ㅠㅠ 전 저녁에만 울렁거리는데도 죽겟는데 하루종일 그러시면 넘 힘드시겠어요 ㅠㅠ 입덧없어도 걱정 잇어도 걱정 엄마되기 너뮤 힘들어요 증말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