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들 그러시구나..아 저는 자세가 안젛아서 올게왔구나 싶었어요 누웠는데 못일어나겟고 운전을 오래해서 그런가 차에서 내리거나 앉아있다가 일어서면 찌릭찌릭하고 못걷겠고... 너무아파서 장애인같이 벽잡고 서있고 잠간그러다가 자고일어나니까 또 어제정도는 아니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엉덩이 골반이ㅠ
인제 겨우 8주차인데 엉덩이 골반뼈가 욱신거리면서 아프네요ㅠ 아이가 크면서 골반이 아플거라고 들었는데ㅠ 아직 아이크기로는 너무 빠른아픔같은데ㅠ 욱신거리다못해 걷다가도 찌릿거리는데. 저만 이러는걸까요ㅠㅠ 다른 산모님들은 괜찮으신가요들?
댓글
8
저는 4주에 진짜 일찍 와서 6주정도 됐을 때는 아예 못걸을 정도였는데 8주때 없어졌어요 별똥마미님도 곧 괜찮아지시길 바랄게요!
저도 찌릿찌릿해서 앉앗다 일어날때 걸을때 아픈데 애기낳을때까지 아플거라 그러더라구요 오늘 산부인과가서 원장한테 물어보니 ....

임산부의 숙명이네요ㅠ 찌릿거리는게 기분안좋게 아픈데ㅠㅠ 최대한 조심해야겠어요ㅠ

윽 하게 아프죠 ㅎ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ㅠ 걷다가 찌릿거릴때는 정말이지ㅠ 엄마되기가 참 힘들길이네요~~
저두요 아픔을 참고 다니고있어요..방법이없대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