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정보 감사해여 다올맘!! 저 궁금한거있는데 그때 구매하신 더블하트s 어떠셨어여?!!!?! 저 ss 샀는데 순식ㄱ간에 업그레이드하게 상겼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추천어플(이너프)

분유 추천 해 달라 하시는 베동님들 글이 종종 보이고 있어서 혹시나 하고 올려 봅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도움이 되고 싶어서 오지랖 부리고 갑니다. 아기마다 다 다르고 원하는 분유 특징도 다르니 한번 해보심 어떨까 싶어요. "이너프"라는 어플 이구요! 아이가 먹은 분유, 모유양, 이유식을 체크하는건 물론 분유추천기능, 이유식추천기능까지 있다고 하네요. https://naver.me/xXDOC7tG 몇달만 있음 우리 또 이유식도 준비 해야 하잖아요! 이 앱 활용만 잘한다면 영양분석이랑 이유식 레시피도 참고 가능하고 괜찮을 거 같아 보여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댓글
18

저 S 넘나 잘 쓰고 있어요! 도겸이 4.3kg 120-140 먹는데 처음에는 조금? 적응기 갖다가 지금은 어떤날은 한큐에 100까지 트름 안하고 먹기도 하고 그래요!!! 출산 예정인 사촌언니한테도 묻고 따지지 말고 더블하트 사라고 했네요 🥲🥲🥲

헉 저희아가가 몸무게 더 나가는데 ss라니... 고문하고있었네여ㅠㅠㅠㅠ 안그래도 누가 넘 작은거 아니냐고 했는데ㅜㅜ... 당장 주문해야겠어욤 감사해요!!

3세대나왔길래 이거살까했는데 가격차이 2.5배ㅎ...

그거로 바꿔주니 모윰 1단계 할땐 먹고나면 진빠지고 짜증내듯 먹었는데 시원하게 먹드라두요!!!

저도 3세대 하려다가 그냥 예전 모델로 샀어요 🥹🥹🥹 가격 넘 사악...

지금 딱 그래요ㅠㅠㅠ 얼른 사야게써요!! 3세대 가격 진짜 어디나라가격... 감사해유🫶❤️

네! 키키 즐거운 분유 식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좋은 앱이네요!! 감사합니다!!

호비언니 오늘도 열육아 하고 계신가요? 오동통이 서진이 잘 염탐하고 있습니다 ㅋㅋ 참말로 귀엽네요
정말 끼복이맘님 말씀처럼 수능을 육아처럼 했으면 참 좋았을텐데요ㅋㅋㅋㅋㅋ매일매일이 파이팅 입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해요오오오🩷

경!!! 언제나 퐈이팅이야. 나 아직도 기저귀 가방 못 샀어. 내꺼 사는 거는 나 정말 1도 망설임이 없는데 이게 뭐라고 아직도 결정을 못해 ㅋㅋㅋ 보고싶다 경

ㅋㅋㅋㅋㅋ언니 롱샴 하나 질러요!! 진짜 만나면 할말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요 언니 보고시퍼요🫶

미디움할지 라지할지 거기서 지금 헤어나오지를 못해 미쳐 증말 😭 잠시 못 만나도 깨톡해. 나 라지는 너무 클거 같은데 아기 짐가방겸 쓸라믄 라지 해야겠지???

언니 라지해요ㅋㅋㅋㅋㅋ저는 라지 추천해요!!

고마워 경 🥹🥹🥹 오늘 걍 질르러 가야겠음
수능을 육아처럼 공부했더라면 이라는 생각이😂😂ㅋㅋ 어려운 육아에 늘 유용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공부 잘(?)하지는 못했어도 오래 많이 했는데 육아는 답도 없고 다 필요 없이 경험이 밑천인거 같아요 🥹🥹🥹 갑자기 수능 이야기 나오니 눈물이 나오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