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유마사지 받아야해영!!저는 단유약 2일먹고 마사지 2번 받으니 인젠 안나와여 3주뒤에 찌꺼기 빼주신다고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단유약 다 먹고 4일후에 가슴이 다시 차는 느낌ㅠ
단유약 처방 받은거 지난주 목욜까지 다 먹엇어요 그 사이에 별일 없었는데 (유축도 일절x) 어제밤인가 젖도는 느낌이 들긴했는데 오늘 가슴이 좀 커진거같아요 다시 좀 젖이 찬 느낌??ㅠㅠ 아직 단단하거나 아픈건 아닌데 그냥 손 안대고 가만히 두면 될까요??? 아니면 단유마사지라도 받아야할까요? (단유마사지받고 자극받아서 젖 더 돌까봐 걱정ㅜ)
댓글
3
단유 마사지 6번 받았고 이제 마사지 안받고 거의 단유 막바지에요 ㅎㅎ 아기 안을때나 샤워할때만 유두가 살짝 찌릿찌릿 해요!! 전 집에서 자연단유 하다가 유선염 와서 단유마사지 자주 받았는데 단유마사지 받는다고 젖 더 도는거 아니니까 단유 마사지 꼭 받으세요 ㅠㅠㅠ !! 단유 마사지로 중간중간 한번씩 싹 비워주면 가슴이 훨씬 편해용
약 처방 받을때 안내 사항은 없었나용?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