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단유약 다 먹고 4일후에 가슴이 다시 차는 느낌ㅠ

단유약 처방 받은거 지난주 목욜까지 다 먹엇어요 그 사이에 별일 없었는데 (유축도 일절x) 어제밤인가 젖도는 느낌이 들긴했는데 오늘 가슴이 좀 커진거같아요 다시 좀 젖이 찬 느낌??ㅠㅠ 아직 단단하거나 아픈건 아닌데 그냥 손 안대고 가만히 두면 될까요??? 아니면 단유마사지라도 받아야할까요? (단유마사지받고 자극받아서 젖 더 돌까봐 걱정ㅜ)

댓글

3

  1. 단유마사지 받아야해영!!저는 단유약 2일먹고 마사지 2번 받으니 인젠 안나와여 3주뒤에 찌꺼기 빼주신다고 했어요

  2. 단유 마사지 6번 받았고 이제 마사지 안받고 거의 단유 막바지에요 ㅎㅎ 아기 안을때나 샤워할때만 유두가 살짝 찌릿찌릿 해요!! 전 집에서 자연단유 하다가 유선염 와서 단유마사지 자주 받았는데 단유마사지 받는다고 젖 더 도는거 아니니까 단유 마사지 꼭 받으세요 ㅠㅠㅠ !! 단유 마사지로 중간중간 한번씩 싹 비워주면 가슴이 훨씬 편해용

  3. 약 처방 받을때 안내 사항은 없었나용?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