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수유쿠션 시트 다 써봐도 결국 리클라이너 로 각도 조절하고 쿠션들로 자세 잡아요..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맘마먹일때 어떻게먹이세요?
조리원에있던 신생아시절에는 수유쿠션위에서 눕혀먹었는데 좀크니까 너무눕혀먹는거보다 조금 세워서 먹는게 좋다들어서 수유쿠션은 애기안고있는팔아래쪽 받치거나 발받치는용도가됐네요..ㅋㅋ 알프레미오수유시트도 쓰다보니 애기가 발좀구르고그러면 밑으로 흘러내려가기도하고..ㅋㅋ그러다보니 엉덩이넣는 움푹패인곳에 허리가 가있기도하고해서 또잘안쓰게되네요ㅠㅋㅋ그냥 암것도안쓰구 안아서 제다리위에애기엉덩이앉히구 먹일때도있는데 아기허리에괜찮을지.. 다들 수유 어떻게 하고계신가용?
댓글
7
저도 수유시트는 쇼파한쪽에 찌그러져 있어요 ㅋㅋㅋ 애기도 거기서 먹이니 반쯤 접혀서 진즉에 때려치웠네옄ㅋㅋㅋ 지금은 다리사이에 애기엉덩이 오게해서 팔받침으로, 양쪽(왼,오) 번갈아가면서 먹이는중이예요 ㅋㅋ
수유시트는 겁나 불편해하셔서 진즉 때리쳤어요 ㅠㅠ 쇼파 앉아서 한쪽 다리 아빠다리해서 다리사이에 엉덩이 넣어 눕히고 무릎쪽에 머리두고 손목으로 받쳐서 먹여요! 글로 쓰니까 어렵네요 ㅋㅋㅋ
수유시트에 먹이면 계속 사레들리고 꿀떡꿀떡 삼키길래 그냥 아무것도 안쓰고 무릎에앉힌후 팔로 고개받치고 수유해요 거어어업나힘들지만 애기는 편해보야여...ㅎ
수유시트에 천기저귀같은거 깔거나 하면 괜찮았던거같아용 ㅠㅠ 전 아직 잘쓰고있어요... 팔이랑 다 아작날거같아서 안고먹이기힘드러욧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