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쪽쪽이로 테스트 해봐요ㅋㅋ 배고프면 퉤 하거든요 ㅜㅜ 외출 저 살살 해보고 있어요 50일 되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쪽쪽이요!
33일차 여자아기인데요 분유먹구요 80에서 100으로 먹고 수유텀이 2시간반은 지키려고 하는데 잘되지않을때가있어요 그럴때 쪽쪽이 물리거나하는데요 이모님은 2시간반 3시간을 만들어 주신다고하시는데요 아기에게분유양을 늘리는게맞을까요? 100을 유지해야할지요 잠이애매하게들었을때는 일어날때까지 기다렸다 분유줘도괜찮을지요?? ㅜㅜ 그리고 잠투정이있어서 꼭 쪽쪽이를 찾는데 관리사이모님은 없이도 잘하시던데 전잘안되네요ㅜ방법이 있을까요!??ㅜㅜ 그리고 산책은 삼칠지나고 외출 가능한걸까요?? 두서없이글을 썼네요ㅜ
댓글
6

아 진짜요 배고프면 우는소리도 다른거같아요!!! ㅜㅜ50일되야가능하겠어요ㅜ
산책은 50일지나서 나가는게 좋으실거같아요 21일때랑 50일때랑 확연히 달라서요 유모차는 100일지나서 사용하려구요~

50일지나서 나가야겠네요ㅜㅜ 어서 50일이지났으면좋겠어요ㅜ
저눈 쪽쪽이찾으면 물리고 애매하게 잠들었을땐 냅둬용 배고파서 찾으면줘요!

저도 잠투정할때 주긴한데 쪽쪽이오래물면안좋다고하니ㅜㅜ잠깊이들때살짝 빼주는데 못그럴때도있어요ㅜㅢ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