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유목민...

조리원나와서 등센서 발센서에 난리인 요즘... 베동도 잘 못들어왓엇어요😭 3월베동맘님들 육아 괜찮으신가요??😭😭 그와중에 아직 쪽쪽이효과도 못봐서... 후기가 좋았던 모윰 빕스 써봤는데 쓸때마다 웩웩 헛구역질하더라구여 ㅜ 쪽쪽이 무는길이가 길어서그런지... 무는 길이가 길지않은 헛구역질안할..쪽쪽이 추천부탁드려여 ㅠ ㅠ

댓글

26

  1. 저희애도 아벤트는.헛구역질하는데.모윰은 잘무는.편이에요..ㅋㅋ길이감보다는 실리콘의 부드러움에.따라 헛구역질하는듯요

    1. subcomment icon

      쪽쪽이도 애바애인가봐요 ㅠㅠ 모윰도 잘 물다가 웩하더라구여😭 승아사마님 의견처럼 부드러움에 따라서도 다를수잇을거같아요🤔

  2. 빕스물리고있는데 자꾸 떨어뜨려서 아벤트로도 사봐야겠어요 크크

    1. subcomment icon

      저도..빕스 자꾸 퉤퉤 뱉거나 웩 하더라구여 ㅜㅜ 줍는것도 힘든..😭

  3. 저는 아벤트 울트라소프트 샀는데 아기가 잘 물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아벤트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요😯 저도 부디 잘 맞기를! 추천 감사해요 ㅎㅎ

  4. 저는 스와비넥스 하는데 잘 물어요 올실리콘이라 관리하기도 편하구요 아벤트도 많이들 하던데 세척할때 물들어가는거 땜에 신경써야 한데서 안샀어요 더블하트 첨에 샀는데 꼭지가 작어서 잘물긴하는대 우리아이얼굴형에는 자국이 심하게나서 안쓰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스와비넥스도 많이 사시는거 같더라구요! 올실리콘이면 확실히 관리하기 편할거같아요! 아벤트 써보고 스와비넥스도 후보로 생각해둬야겠어요🙂

  5. 아벤트 쪽쪽이했는데 거부없이 너무 잘 물었어요! 근데 산후도우미께서 20일 좀 넘어서 물렸는데 확실히 유두를..잘못찾아서 고생 좀 하는 중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오..아벤트!! 질렀는데 부디 잘 물어주면 좋겠어요 ㅠㅠ 쪽쪽이랑 젖병으로인해 유두혼동이 온다고하더라구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