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BEKj8S-RMEY 요거 참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7일 아기가 계속 배고파해요

낮엔 모유수유하고 밤엔 혼합하고 있는 27일차 아기입니다! 3일전부터 아기가 젖을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른지 밥먹어도 잠안자고 배고픈 울음으로 저를 부르네요(배고픈 울음 구분 가능) 젖이 시도 때도 없이 줄줄 흐르는것 보면 젖양이 적은편도 아니고, 아기도 빠는 힘이 좋은편이라 먹을때마다 꿀떡꿀떡 삼키는 소리가 들리는데 갑자기 아기가 자꾸 젖을 찾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갑자기 양이 확 늘수도 있을까요~? 분유만 먹이면 120정도 먹는 아기라 혼합하면 40~60보충하고 있고, 혼합하면 쪼끔 더 잘 자긴해요ㅜ
댓글
11
물고 자고싶어서~^^. 제 그래프는 저거보다 더해요 ㅋㅋㅋ
총량 안에서만 있고 소화 잘 하면 더 줘도 되지 않을 까요??!!

소화능력이 아주 엄청나네요..! 수유방법에 문제가 있는것만 아니라면 계속 이렇게라도 주고 싶어요😂 감사해요!
집중수유 (cluster feeding) 대해 한번 읽어보세요~! 저도 지금 완모중인데 아기가 그런적 있었어요..1시간마다 수유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아기가 배고플 때마다 해줬어요~

감사해요ㅠ! 집중수유에 대해 한번 공부해보겠습니다!
몇분씩물리세요? 포인트는 깊게 충분히 물리는거라고알고있어용 저도혼합중인데 부족한거같아서 많이주면 90이최대 아가가 잘 토하더라구요... 그래서 보충하면 60정도주면 애기가 배는안고파해요

저는 때때로 다르지만 짧으면 15분 길게 물리면 30분정도 물리고 있어요!! 완모하고싶은데 쉽지 않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