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는 더워요 메쉬 커버 씌웠는데 그냥 그래여ㅜㅜ 수면 유도 효과는 조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떤게 태열에 좋을가요
점점 잠을 안자서…베개이모님 사고싶은데 저희 아이는 태열이 심해서…라라스베개. 허그곰. 해피테일즈쿨리베어. 세개중 어떤게 태열있는 아이한테 좋을가요ㅠㅠ진짜 이거있으면 아가가 오래 자나요?
댓글
13
쿨리베어 쓰고있는데 다른 걸 안 써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태열 심해지지 않고 괜찮은 거 같아요! 저는 아기 자는 시간 좀 길어진 거 같아서 만족해요
저는 오늘 쿨리베어 주문햇어용!!

후기 부탁드려요ㅠㅠ
저도 허그곰써요!인견으로 샀더니 태열 괜찮아요ㅋㅋ

저는 안그래도 태열이 너무 심해서
태열에는 허그곰이 좋은가봐요 라라스들였는데 아직 효과못보고있어용😭

태열이 너무 심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